SPC

  • 행복한 미소
    • 상미당 정신
    • CI
    • SPC CEO
    • 브랜드
    • SPC 역사관
    • Passion5
    • Global SPC
    • SPC 외식 브랜드
  • 행복한 소식
    • 새소식
    • 홍보 갤러리
    • SPC Magazine
    • 이벤트
    • 창업정보
    • Table8 Cooking Lab
  • 행복한 나눔
    • 사회공헌 소개
    • 행복한 베이커리 & 카페
    • 우리밀 사업
    • 사회공헌 소식
    • SPC 행복한 재단
    • 행복한 장학금
  • 그룹소개
    • spc way
    • 연혁
    • 계열사
    • 식품생명공학연구소
    • 정도경영
    • Q&A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인재양성
    • SPC미래창조원
    • SPC식품과학대학
    • SPC컬리너리아카데미
    • 교육장 오시는 길
  • ENGLISH
  • CHINESE

그룹소개

  • 경영철학
  • 연혁
  • 계열사
  •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
  • 정도경영
  • Q&A
  • 오시는 길
지식소통마을
Home > 그룹소개 > 정도경영 > Hot-Line 제보

정도경영

SPC는 새로운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고 협력회사와의 공정한 거래,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 주주 및 임직원 상호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실천하며, 국제 경쟁력 향상과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윤리적 가치관에 따른 공정한 직무와 투명한 경영을 이룩한다.

Hot-Line 제보란?

공정한 직무와 투명한 경영을 위해 SPC에서 시행하는 윤리경영 위반사항의 내부 제보 제도입니다.

  1. 1. 윤리 규정을 위반하는 사례나 위반이 의심되는 내용, 생산공장 및 점포의 식품위생 또는 산업안전을 저해하는 사례나 관련법규
    위반행위에 대해 아래의 신고처로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제보된 내용과 제보자의 신원은 안전하게 보호받을 것이며, 필요 시 익명 제보도 가능합니다.
  3. 3. 기타 문의 사항에 대해서도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제 보 처 : 정도경영실 / 윤리경영사무국
  • 우편 및 방문 : ( 137-887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남부순환로 2620 (양재동 11-149)
  • 전 화 : 02 – 2276 – 5599 / FAX 0505 – 073 – 0096
  • 사 내 : 그룹웨어 內 System Link 윤리경영(핫라인)
Hot-Line 제보

온라인 제보를 통해 SPC에서 시행하는 윤리경영 위반사항을 전달 할 수 있습니다.

협력회사 핫라인 임직원 핫라인 기타 이해관계자 핫라인
SPC 고객센터 안내

제보 이외에 매장 및 제품 관련 문의사항이나 서비스 불만사항 등은 아래 각 계열사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거나 그룹소개의 Q&A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삼립식품(샤니) 고객센터 080-739-8572 파리크라상 고객센터 080-731-2027
비알코리아 고객센터 080-555-3131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