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 행복한 미소
    • 상미당 정신
    • CI
    • SPC CEO
    • 브랜드
    • SPC 역사관
    • Passion5
    • Global SPC
    • SPC 외식 브랜드
  • 행복한 소식
    • 새소식
    • 홍보 갤러리
    • SPC Magazine
    • 이벤트
    • 창업정보
    • Table8 Cooking Lab
  • 행복한 나눔
    • 사회공헌 소개
    • 행복한 베이커리 & 카페
    • 우리밀 사업
    • 사회공헌 소식
    • SPC 행복한 재단
    • 행복한 장학금
  • 그룹소개
    • spc way
    • 연혁
    • 계열사
    • 식품생명공학연구소
    • 정도경영
    • Q&A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인사제도
  • 인재양성
    • SPC미래창조원
    • SPC식품과학대학
    • SPC컬리너리아카데미
    • 교육장 오시는 길
  • ENGLISH
  • CHINESE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
  • 직무소개
  • 채용공고
  • 지원확인 및 수정
  • 전형결과확인
  • 공지사항 및 FAQ
  • 채용문의
Home > 인재채용 > 직무소개 > 마케팅

직무소개

마케팅은 어떤 일을 하나요?

  • 상품기획 상품기획은 시장 변화에 맞추어 제품 및 브랜드를 기획하는 직무입니다. 국내외 시장조사 및
    자료분석에 근거하여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기획하는 신제품 기획, OEM 상품 및
    계절상품 기획, 시즌별 이벤트 기획업무를 수행하며, 이를 위해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시장조사 등 회사의 전략과 현장의 니즈를 아우르는 HUB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광고/홍보 광고/홍보 업무는 제품의 광고에 대한 필요성 분석 및 적절한 광고의 기획과 시행을 담당하는
    직무입니다. 신제품에 대한 홍보뿐만 아니라 회사와 제품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광고 홍보
    전략을 수립하며 시행 및 효과 분석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광고 홍보에 소요되는 판촉물 및
    카탈로그 제작, CRM, DBM업무, 사외보 제작, 홈페이지 관리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 체계적인 소비자 조사와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행동을 진단, 예측함으로써
    이를 제품과 이벤트, 광고 기획과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 이를 사후에 평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소비자 모니터 그룹 및 패널 운영, 정기적인 소비자 만족도 조사 업무
    등을 수행합니다.